디즈니코리아,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 진행

2020-02-18 09:45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CGV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20세대를 대상으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되어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며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진취적인 모습을 재조명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CGV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 롯데몰과 함께하는 스윗드림#(샵) 브랜드 스토어 등으로 구성된다.

디즈니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명의 인플루언서가 전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이야기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각자의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해 꿈을 이룬 모델 송해나, 헤어 디자이너 차홍,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노 이지수, 소방관 김다연, 스턴트우먼 조혜경이 출연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6개의 메시지 중 자신과 가장 닮은 한가지를 손글씨나 사진으로 표현해 '#디즈니프린세스', '#디즈니프린세스나의이야기'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1일 디즈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경품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컨셉의 '시현하다' 초상사진 촬영권과 '디즈니 프린세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디즈니 프린세스 기획전은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 CGV 강남, 신촌, 오리,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등 5개 극장에서 '라푼젤', '모아나', '미녀와 야수 3D', '알라딘',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기획전 영화 관람료는 7000원이다.

[사진=디즈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