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 여성의 날 SPEAK OUT YOUR STORY 캠페인으로 제품 지원

2020-02-17 13:46

 

[사진=파이토젠]

 
글로벌 뉴트라수티컬 기업 리누바이오 헬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이 ‘SPEAK OUT YOUR STORY’ 캠페인을 통해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얄 캐네디언은 이번 캠페인에서 총 38명의 여성에게 갱년기 영양제 파이토젠을 지원한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에는 참여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여성 연대의 장을 펼친다.

로얄 캐네디언 파이토젠 마케팅 담당자는 “캐나다 여성의 필수 건강식품인 파이토젠을 많은 한국 여성분들에게 지원하고, 세계 여성의 날을 함께 기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여성 질환이나 고통에 대해 감추지 말고 터놓고 이야기하는 분위기가 되도록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로얄 캐네디언의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마감은 19일까지다.

한편 여성호르몬 영양제 ‘파이토젠(PHYTOGEN)’은 2014년 출시돼 캐나다산 오리지널 여성호르몬 밸런서로,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사랑받아 왔다. 국내에는 최근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배우 홍수현의 건강 관리 제품으로 소개됐다. 또 중앙일보 선정 건강기능식품 부문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해 여성 건강 영양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