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코드케이오스 출시…"스타워즈 골프화"

2020-02-04 14:58
아디다스골프 골프화 출시
최진호 "스윙 시 안정감 있어"

아디다스골프가 코드케이오스를 내놨다.
 

코드케이오스 옆에서 포즈를 취하는 최진호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는 2월4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드레스가든에서 코드케이오스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론칭 이벤트에서는 아디다스골프의 신제품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를 소개했다. 행사장은 마치 SF 영화 스타워즈의 한 장면 같았다. 다스베이더가 걸어 다니고, VR을 통해 골프화를 체험하는 이벤트까지 우주 콘셉트와 골프화가 예술적으로 버무려졌다.

아디다스골프 골프화는 매년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그 결과 수많은 마니아 층이 생길 정도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전통 있는 투어360을 시작으로 파워밴드, 2013년 인기몰이를 했던 아디제로 라인은 골퍼에게 최고의 골프화로 칭송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아디다스골프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2020년 신제품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를 공개했다. 이 골프화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한계를 뛰어넘는 최신 기술력으로 무장했다. 이미 투어에서는 성별을 막론하고 선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디다스골프 신제품 골프화 코드케이오스 [사진=아디다스골프]


이날 행사에 참석한 유러피언투어 3년 차 최진호(36)는 “신어볼수록 발이 편하고, 스윙 시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디다스골프는 이번 시즌 식구가 늘었다. 그만큼 많은 선수들이 신제품을 신을 계획이다. 새롭게 합류한 세계랭킹 2위 박성현(27)을 필두로 이준석(32), 최호영(23) 등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소속 선수들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는 유소연(30),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뛰는 오지현(24), 장은수(22), 안신애(30) 등이 새신을 신고 활약을 예고했다.

아디다스골프의 신제품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