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입 사원 환영 행사' 실시

2020-01-23 10:29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22일 한국테크노돔에서 신입사원 입사 축하행사인 ‘2020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커밍 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신입사원 50여 명을 비롯해 신입사원 가족, 임직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국타이어는 신입사원 가족들에게 기업의 비전과 문화를 소개했다, 동시에 미래 한국타이어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신입사원들을 성장시켜준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는 환영사를 시작으로 신입사원 입문교육 과정 영상 관람, 미니 P랩(Mini_P.Lab) 프레젠테이션, 감사 영상 편지 시청 순으로 진행됐다. 이 중 미니 P랩은 스타트업(신생 벤처)과 같이 혁신적인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시키는 예비 사내벤처 제도를 신입사원들이 사전에 경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환영행사에 앞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3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향후에도 신입사원들이 혁신 성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창의와 도전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쳐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며 “동시에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