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글로벌 색조 캠페인…팬 의견 담은 화보 공개

2020-01-16 09:38
12 Shades of Light 콘셉트 메이크업 화보로 매력 발산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 

16일 네이처리퍼블릭은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색조 캠페인 콘셉트를 알렸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색조 제품들이 인기인 만큼 엑소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해외 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해 현지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엑소 화보.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가 깊다. 공식 SNS를 통해 엑소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다. 엑소의 다양한 매력을 보고싶어 하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총 12가지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더했다. 오전 8시 햇살을 머금은 #Glorious룩과 오후 12시 정오 태양처럼 빛나는 #A_ray_of_sunshine룩, 새벽 한 시 밤 하늘 별빛을 닮은 #Starlight룩 등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메이크업으로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엑소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멤버별 6초 숏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