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아마존 인기템 '인스턴트팟 듀오' 국내 상륙…GS홈쇼핑 첫 방송

2020-01-02 18:07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는 오는 5일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의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를 GS홈쇼핑을 통해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은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멀티 기능을 갖춘 인스턴트 브랜드의 대표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레시피 개발과 공유로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 및 커뮤니티 등에 ‘인스턴트팟’ 검색 시 35만 건에 육박하는 다양한 조리법을 찾아볼 수 있다.
 

인스턴트팟 듀오[사진=코렐 브랜드 제공]

지난 7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의 특별 세일기간인 프라임데이 기간 이틀만에 40만대 가까이 판매되는 등 북미지역 최고 인기 주방가전으로 자리잡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주부 커뮤니티에서도 필수 직구템으로 소문난 제품이다.

인스턴트팟은 기존 요리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스레인지 앞에서 요리를 확인하지 않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전면부에 부착된 스마트 패널이 있어 손 쉬운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재질 내솥으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 같은 장점은 삼계탕, 갈비찜 등 고압을 이용한 한국식 메뉴에 안성맞춤이라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주는 똑똑한 주방 가전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것이 코렐의 설명이다.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인스턴트팟 듀오는 인스턴트팟 압력, 슬로우쿡, 밥, 찜기, 보온, 볶음, 요거트 등 7가지 기본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인스턴트팟 시리즈들 중 베스트셀링 모델로 알려졌다.

인스턴트팟 듀오 런칭 방송은 GS홈쇼핑에서 오는 5일 오전 11시 15분부터 75분간 진행되며 ‘인스턴트팟 듀오 미니 3쿼터(3L)’, ‘인스턴트팟 듀오 6쿼터(5.7L)’ 2종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