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19-12-20 11:08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X-MAS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는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20일 제이에스티나에 따르면 X-MAS 에디션은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하는 진주와 러블리한 스톤이 어우러져 로맨틱 무드를 선사하는 주얼리로,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 또는 함께해준 소중한 이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역시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사진=제이에스티나]

핑크 미오엘로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상품인 미오엘로에 모거나이트 핑크 스톤을 적용해 선보인 상품으로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핑크빛 댄싱스톤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워 연말시즌 설레는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로도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핑크 미오엘로는 제이에스티나만이 가진 러블리한 매력이 잘 살아난 주얼리로 환상적인 핑크 빛 눈부심이 매력적인 댄싱스톤 실물을 본 고객들에게 특히 반응이 더 좋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용으로 찾는 고객이 크게 늘었고, 남성분들에게도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