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손흥민의 토트넘 대 맨시티 경기 직관 이벤트 진행

2019-12-11 13:53

[사진=TS트릴리온 제공]

 
TS트릴리온이 11일 축구선수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의 리그 경기 직관 여행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 경기는 2020년 2월 2일 영국에서 열리는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다.

이벤트 대상은 이날부터 22일까지 TS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다. TS트릴리온은 “이벤트에는 자동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며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입장권과 영국까지의 항공권, 숙박, 식사 등 개인 경비를 뺀 모든 비용을 TS트릴리온에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5월에도 TS트릴리온은 손흥민 경기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이벤트는 30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시크릿 이벤트 형태로 순식간에 몇십만 명이 넘는 인원이 몰려 잠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최근 소속팀에서 맹활약을 쳘치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라 큰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이벤트에선 진행 측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TS트릴리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에서 투명한 공개 추첨으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부터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TS샴푸 모델로 활동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것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 회원은 이번 이벤트를 포함,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 기프트 뿐만 아니라 할인 쿠폰, 적립률 상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