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 2021 임용고시 대비 교육학, 육아, 초등교육 3인강사 신규영입
2019-11-22 14:29
해커스 교육그룹의 교육임용시험 전문 교육 브랜드 해커스임용이 새 강사 3명을 영입했다. 22일 해커스임용은 “2021 임용고시 시험 대비를 위해 교육학에 설보연, 전공 유아에 백청일, 초등교육에 공유림 강사가 입성했다”고 밝혔다.
설보연 교육학 강사는 서울대 학부 및 교육대학원을 졸업해 출제자와 채점자의 관점에서 이론을 설명하며, 1:1 첨삭을 통한 교육학 논술을 지도할 예정이다.
백청일 전공 유아 강사는 ‘습관이 바뀌면 합격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공부하는 습관부터 바꿔주며 유아 임용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스파르타 관리반을 운영한다. 또한, 2021학년도 교직논술 대비 공청회 및 합격설명회를 통해 개정된 교직논술 시험에 대처법 및 전공 공부방법을 알려주고, 1:1 첨삭 운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유림 초등교육 강사는 임용고시 경험을 바탕으로 1차부터 2차 시험까지 효과적이고 완벽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 임용은 “공 강사는 교육학 공부와 강의 경험도 갖고 있어 교직논술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커스임용은 2021 대비 유아·초등교육 공청회 및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설명회에는 앞서 백청일, 공유림 강사와 함께 이수정, 정주원 강사가 참여하며, 교직논술 변화에 따른 대처법 및 기출문제 경향 분석, 1:1 컨설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한편, 해커스임용은 해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