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롯데마트와 '여움 우수상품전' 개최

2019-11-07 18:37
우수 여성기업제품 판로 확대 나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오는 9일까지 롯데마트와 협력해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 본점 서문행사장에서 ‘롯데마트 여움 우수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경협은 인증브랜드 '여움'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나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여성기업들의 마케팅 및 판로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임원 및 지회장들이 7일 2019 롯데마트 여움 우수 상품전에서 여성기업제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공]

이번 ‘롯데마트 판촉전’은 여성기업의 우수한 제품 홍보와 매출 증대, 더 나아가 대형유통망 입점 성공을 통한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여움' 회원사 및 우수 여성기업 20개사가 참가하며, 약 150가지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판촉전에서 선보일 제품은 여성기업 우수 제품들을 모아 만든 인증브랜드 ‘여움’의 상품들로, 신선식품 및 주방용품, 가공식품, 헬스·뷰티 상품, 침구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정윤숙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여성기업 제품 중 우수한 품질을 지닌 제품이 많으나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마케팅, 판로개척에 애로가 많은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인증브랜드 여움을 중심으로 우수 여성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해 이들의 성장에 도약대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