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CJ 쇼크라이브서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방송
2019-11-04 13:42
천재교육은 오는 6일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CJ쇼크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2015년 출시 이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 ‘돌잡이 시리즈’의 종합 패키지다.
CJ오쇼핑에서 처음 공개되는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패키지’는 ▲수학 23종 ▲한글 24종 ▲영어 33종 ▲명화 17종 ▲세이펜 1종 ▲세이책상 1종 ▲세이벽그림 3종을 포함해 총 102종으로 구성돼 있다.
CJ오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천재교육은 7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21일까지 CJ몰에 상품평을 작성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토킹 모야몽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돌잡이 플러스 패키지’는 동일 주제가 수학, 한글, 영어, 명화로 반복되는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연계·사고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인지능력과 통합적 사고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지금까지 70만이 넘는 엄마들의 선택을 받으며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아온 돌잡이 시리즈를, 새로운 채널에서 새로운 패키지로 인사드리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