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제품·일정 내 맘대로....​교원 웰스, '홈케어 멤버십' 출시

2019-11-04 13:18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고객이 홈케어 받고 싶은 제품과 시기를 선택해 맞춤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홈케어 멤버십’을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홈케어 멥버십을 이용하면 에어컨처럼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홈케어 수요가 몰리는 시기에도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홈케어 멤버십 이용은 자가 소유 제품만 가능하며 렌탈 제품은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홈케어 멤버십에서 선보이는 품목은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매트리스 등 총 4가지다. 고객이 3개 제품을 패키지로 구성할 경우 최대 17%의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홈케어 멤버십은 3년 간 각 제품의 관리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일정은 고객이 원하는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 매트리스는 관리 주기를 3개월, 또는 4개월 두 가지로 선택 가능하다.

가전은 사전 점검 1회와 함께 12개월마다 분해·세척 등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특히, 가전은 사전점검 서비스를 통해 제품 상태를 꼼꼼히 점검한 후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맞춰 토탈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홈케어 멤버십은 렌탈 업계에서 웰스가 처음이자 유일하게 선보이는 서비스"라며 "추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 중심으로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케어 멤버십은 3년간 유지되며, 구성하는 제품에 따라 멤버십 비용이 결정된다. 멤버십 비용은 매월 5800원부터 1만6500원까지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교원그룹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홈케어 받고 싶은 제품과 시기를 직접 선택해 맞춤식으로 구성할 수 있는 ‘홈케어 멤버십’을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교원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