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미래형상상학교 모델 개발 아이디어 공모

2019-11-04 09:07
사진, UCC, 브랜드명 또는 슬로건 분야...총 12명 선정

포스터 [사진=경기도교육청 제공]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은 11월 4~20일 ‘미래형상상학교 모델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내가 원하는 미래 학교 공간의 모습’으로, 미래 교육환경과 학교 공간에 관심 있는 도내 학생, 교직원, 학부모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사진 UCC 브랜드명 또는 슬로건이며, UCC의 경우 작품을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 공모신청서에 해당 유튜브 주소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공모 당선자는 총 12명으로 (최우수 3명, 우수 3명, 장려 6명) 12월초 시상식이 진행되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미래형 상상학교 모델개발’에 반영할 방침이다.

공모전 접수는 우편과 도교육청 시설과 이메일(guysuk@goe.go.kr), 학교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해 하면 되고, 접수 시 작품과 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모신청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교육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도교육청 시설과(031 249 0468)로 문의하면 된다.

도교육청 현상봉 시설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미래형 학교 공간에 대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4차 산업혁명시대 교육환경 변화와 학생들의 꿈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