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2019-11-01 10:04

경동나비엔은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 단 하루간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2019년 신제품 ‘The Care’와 ‘New Simple’ 모델을 비롯해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Modern’ 라인 등 총 12 종류에 이르는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경동나비엔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내추럴 커버를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내추럴 커버는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 등 화학 공정을 최소화한 100% 순면 커버로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2015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를 런칭한 이후 국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온수매트 부문 신설 이후 4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꾸준히 공인받고 있다.

특히 경동나비엔이 올해 새롭게 출시한 ‘The Care’는 소비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다.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물을 자동으로 깨끗하게 관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 기능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다. 밤새 설정 온도를 스스로 유지하는 ‘오토히팅’ 기능이 추가됐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오래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빠른 난방’ 기능이 진화했다. 인테리어 용품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수려한 본체 디자인으로 시각적 차별화도 성공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 출시 후 5년 만에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많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