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대학생 교육봉사자에 '토익 인강' 등 학습 콘텐츠 후원

2019-10-25 16:27
자사 외국어 인강, MOS 인강, MOS시험 응시권 등 지원

영어교육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 YBM넷은 사단법인 점프(JUMP)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학생 교육봉사자 장학샘에게 자사 인강(토익·토익스피킹·외국어회화·MOS) 콘텐츠와 MOS 시험 응시권 등을 제공하는 교육 나눔 활동을 시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6년부터 YBM넷은 사단법인 점프와 함께,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해 교육 봉사를 하고 있는 대학생에게 인강과 MOS응시권 등을 꾸준히 지원해왔다. 현재까지 YBM넷이 점프를 통해 제공한 인강 콘텐츠와 MOS응시권은 약 4000여개에 달한다.

YBM넷 인강 콘텐츠를 지원 받은 박세은 학생은 "어학강의 수강권으로 차근차근 공부하면서 학원에 의존하지 않고도 토익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YBM 관계자는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학생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업으로서 교육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YBM넷은 교육·다문화 분야의 사회적 이슈에 관심이 많고 문제해결 능력이 우수한 청년인재를 펠로우로 선발해 후원하는 '점프펠로우' 사업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YBM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