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에듀토이 11종 출시
2019-10-23 13:03
로이비쥬얼은 영유아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로보카폴리 에듀토이’ 11종을 10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보카폴리 에듀토이는 로이비쥬얼에서 개발한 SPEC(Sensory, Physical, Emotional, Cognitive) 교육시스템을 적용한 교육용 완구로 18~36개월 아이들 성장 수준에 맞는 놀이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제품에는 QR코드 카드가 삽입돼 있어 모바일 기기를 통해 QR코드를 찍으면 안전교육과 관련된 로보카폴리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들은 올바른 안전생활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받고, 부모는 QR코드 카드를 사용하면서 아이와 함께 놀이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제품은 10월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토이저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연말에는 중국 토이저러스 및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전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한국을 비롯한 북미, 유럽 등 전 세계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준우 로이비쥬얼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처음으로 타겟 연령층을 낮춰 선보이는 교육용 완구로 기존 3~5세에서 더 폭넓은 연령대가 로보카폴리 만날 수 있게 됐다”며 “로보카폴리 에듀토이의 다양한 놀이학습을 통해 전 세계 영유아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