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WON뱅킹 초성퀴즈 정답은?...내달 30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

2019-10-18 13:41

우리WON뱅킹 이벤트가 초성퀴즈 문제로 출제됐다.

18일 토스는 '우리WON뱅킹' 10개의 초성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WON통장 만들고 토스머니 1만원도 받아가세요~우리WON뱅킹에서 마침내 찾은 나를 위한 단 하나의 로드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바로 '다운로드'다.

두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방해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CLEAR'이다.

세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금융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맞춰주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이 이어졌다. 정답은 'FIT'이다.

네 번재 문제는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더 나은 금융여정을 안내하는'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라는 네 번째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LEAD'다.

다섯 번째 문제로는 "스마트폰을 흔들면 원하는 메뉴로 바로 이동하는 우리WON뱅킹 □□□□ 서비스"라는 질문이 나왔다. 정답은 '모션뱅킹'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에서는 네이버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공과금 □□□□ 납부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는 퀴즈가 나왔다. 정답은 '사진촬영'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에서는 애플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하여 음성으로 금융거래 가능한 □□□□□을 제공합니다"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정답은 '보이스뱅킹'이 옳은 답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예금적금, 청약 등 모으는 상품은 어떻게 분류될까요?"이다. 정답은 '모으는중'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에 필요한 것들을 맞춰주고 금융 스케줄 관리를 도와드립니다"이다. 정답은 '금융생활'이다.

열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맞춤형 상품 추천을 통해 새로운 금융활동을 제안하며 더 나은 □□□□으로 안내합니다"이다. 정답은 '금융여정'이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오픈기념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노트북 PENS, 신세계상품권, LG프라엘 더마LED마스크 등을 증정한다.

 

[우리WON뱅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