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야경맛집’ 시민초청 이벤트

2019-10-17 09:2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서울여행’ 통해 응모

서울관광재단은 서울의 ‘야경 맛집’으로 선정된 저스트 케이팝과 이랜드 크루즈에서 시민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서울의 유니크베뉴를 소개하고 활성화하려는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저스트 케이팝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콘서트 레스토랑이다. 오는 25일 4인조 그룹 파이커의 공연을 보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2인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서울여행’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개별 통지한다.

한강을 운항하는 이랜드 크루즈에서는 야경, 음악 공연, 반포한강공원 무지개분수쇼, 음료와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크루즈 초청권을 제공한다. 행사는 여의도 이랜드 크루즈 선착장에서 오는 31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동일하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100팀(2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부터 개별 통지한다.

한편 유니크베뉴는 마이스(MICE) 행사가 가능한 독특한 공간을 의미한다. 마이스는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 등을 융합한 종합 서비스업으로 굴뚝 없는 황금산업으로 불린다.

이랜드크루즈의 뮤직크루즈가 한강을 유람하고 있다.[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