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381가구 공급

2019-10-12 00:01
직주근접,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투시도



SM그룹의 경남기업과 티케이케미칼 건설부문이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 381가구분양에 나섰다.

지난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은 당진시청과 서해안 산업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단지 인근의 송악로를 통해 당진 시내와 서해안 신산업벨트를 빠르게 이동하는 시내 쾌속 교통망을 확보했다. 당진 버스터미널과 송악IC 등으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시외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석문국가산업단지 인입철도 개통 예정으로 석문국가산업단지부터 합덕까지 이동이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 합덕은 2020년 예정 중인 합덕복합환승센터로 서울, 인천 등 주요 도시들을 1시간 대에 갈 수 있어 대한민국 물류산업의 중심이자 충남지역의 허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당진 송악 경남아너스빌은 59㎡, 72㎡, 84㎡타입의 실속 있는 중소형 단지로 구성돼 있다. 

육아∙보육 특화 커뮤니티로 단지내 어린이집과 영어도서관이 있고 단지 인근에는 송악초가 위치해 어린 자녀들을 둔 소비자들에게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라는 매력포인트로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가까이 송악산이 있고 단지 내 피톤치드 숲길, 힐링산책로 등 조경환경이 구성됐다. 

또 모든 세대에 첨단 IoT 스마트시스템이 탑재돼 집 밖에서도 걱정 없이 전기나 가스 등을 제어할 수 있고 현관에 설치된 에어샤워기로 미세먼지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 446-4에 있으며 11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