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리드, 나이스디앤비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2019-10-02 08:03

[마트미디어솔루션 튠으로 빌딩 전체를 광고 디스플레이로 구현한 모습.(사진=인터브리드)]


인터브리드는 기술신용평가기관인 나이스디앤비에서 실시한 기술평가의 ‘LCD, 지능형 정보 가전’ 부문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고 2일 밝혔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평가기관(Technology Credit Bureau)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평가한 뒤,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인증이다.

인터브리드는 나이스디앤비 기술평가 심사를 통해 PDLC 필름과 ICT 기술을 결합한 스마트미디어솔루션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술등급 ‘T2’를 획득했다. 기술등급 ‘T2’는 총 10등급 중 두 번째 등급으로, 기술력 수준이 상위 10%에 해당한다.

한편, 인터브리드가 지난 5월 세계 최초로 출시한 스마트미디어솔루션 튠(TUNE)은 일반 브랜드 매장의 쇼윈도우(Show window)를 광고 디스플레이로 만들어주는 솔루션이다. 스마트 필름, 빔프로젝터, IoT기기 및 클라우드 서비스로 구성돼 유리창에 스마트 필름을 부착하면 광고 영상 또는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연동돼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앱을 통해 원격으로 영상 송출 및 관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