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스타카토' 2기 발대식

2019-09-26 17:30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은 26일 오후 3시 신촌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금호아트홀 대학생 서포터즈 '스타카토' 2기발대식을 마치고 활발한 활동과 지원을 약속했다. 

금호아트홀 대학생 서포터즈 '스타카토'는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단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 멤버들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한다.

선발된 10명의 멤버들은 클래식 음악과 공연예술 현장에 많은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높은 경쟁 끝에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됐다.

스타카토는 앞으로 금호아트홀의 기획공연과 클래식 음악, 재단의 문화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율적으로 컨텐츠를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은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활동 기간 중 활동료와 함께 금호아트홀 기획공연 무료관람 기회뿐 만 아니라 연주자와의 만남, 공연기획자 멘토링 프로그램, 문화예술탐방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공연예술계를 보다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1기 멤버들의 활동이 만료되는 내년 2월말 최종 활동 평가를 진행하고, 에어부산에서 후원하는 제주항공권을 비롯한 특별 부상이 제공된다.

 

금호아트홀 서포터즈인 '스타카토' 2기 발대식 [사진 =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