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트, 도심 속 가벼운 '라이딩룩' 제안

2019-09-25 07:47
면폴리 혼합 소재 적용한 자켓·팬츠 세트, 맨투맨티 매치 쉬워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의 라이딩룩인 호이트 자켓&팬츠, 안톤 맨투맨티 이미지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편안하고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라이딩룩'을 제안한다고 24일 밝혔다.

'호이트 자켓&팬츠 세트'는 후드 일체형의 풀집업 스타일 자켓과 조거 핏의 팬츠로 구성된 여성용 테크플리스 제품으로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면폴리 소재 혼합으로 보들보들한 터치감과 탄성력이 있고, 보온성이 우수해 세탁해도 변형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자켓은 혼솔지퍼를 적용했으며 혼솔지퍼 포켓으로 수납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가슴 부분 로고와 하단 부위 포인트 라벨로 심플한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팬츠는 허벅지부터 밑단으로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조거핏으로 트렌디함을 챙겼다.

밑단 시보리가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주며 전체 E-BAND 형태로 착용감과 활동성이 매우 뛰어나다. 팬츠라인을 따라 넣은 스티치와 무릎 절개라인으로 포인트를 부여한 것도 돋보인다.

호이트 자켓&팬츠와 동일한 소재와 포인트를 적용한 '페이턴 자켓&팬츠 세트'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한 남성용 제품이며, 세트 또는 단품으로도 편안하게 코디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다.

호이트 팬츠나 페이턴 팬츠에 '안톤 맨투맨티'를 코디하면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면폴리 쭈리 소재를 적용한 기본 라운드넥 스타일이며 크림, 올리브그린과 블랙으로 구성돼 어떤 색상과도 매치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