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닭칼국수·중화떡볶이·롱피자집' 실제 후기는?

2019-08-15 00:00
1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편

‘백종원 골목식당’ 16번째 골목 ‘부천 대학로’편 식당의 실제 후기에 관심이 쏠린다.

14일 방송된 SBS ‘백종원 골목식당’은 부천 대학로편으로 꾸며져, 백종원이 해당 골목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중화떡볶이집인 ‘승록이가 만든 별난떡볶이’, 2대째 운영 중인 닭 칼국숫집 ‘울엄마 손칼국시’, 롱피자집 ‘1983 피자앤펍’을 방문했다.

백종원은 중화 떡볶이를 맛본 뒤 “내가 예전에 개발했던 메뉴와 비슷한데?”라는 말했다. 닭 칼국수집은 방문도 하기 전에 메뉴판 보고 “닭 칼국수 맛없겠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백종원이 부천 대학로의 식당을 방문하자 손님들의 실제 후기에도 관심이 쏠렸다. 실제 방송에서 언급된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은 네이버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겼다.

‘울엄마 손칼국시’의 닭 칼국수에 대해선 웬만한 닭 칼국수 집보다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있었다. 다만 위생 부분이 걱정스럽다는 반응도 있었다.

‘승록이가 만든 별난떡볶이’에 대해선 “이미 부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하다”며 “살짝 불맛이 나는 해물떡볶이가 맛있는데 생각보다는 맵다”는 평가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1983 피자앤펍’의 롱피자는 ‘가성비 갑’이라는 평과 함께 “적당한 두께의 도우 위에 토핑이 상당히 많이 올려져 있었다”며 “가게 내부가 좁아서 유명세를 치르면 대기시간이 상당할 것 같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