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K580 슬림 멀티 키보드’ 출시

2019-08-12 15:19

[로지텍 K580 슬림 멀티 키보드.(사진=로지텍)]


로지텍 코리아는 다양한 기기와 연동 가능한 ‘K580 슬림 멀티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무선 키보드 ‘K580’은 숫자 패드 및 바로가기 키를 갖춘 컴팩트 사이즈 레이아웃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한 기울기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최대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으로 사용 중인 기기를 전환할 수 있다.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된다.

또한, 고급 펜터그래프 스위치(Scissor switches)를 탑재해 노트북처럼 저소음으로 타이핑할 수 있다. 키캡도 상대적으로 높이가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를 적용, 편안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미사용 시에는 자동 슬립 모드 기능이 작동돼 배터리를 최대 24개월 유지한다.

색상은 시크 블랙, 퓨어 화이트 총 2가지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여러 기기와 장치를 동시에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K580은 PC에서 타이핑하는 중에 한 번의 클릭만으로 스마트폰으로 전환해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을 정도로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키보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