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부산 비빔밀면 달인 '소문난가야밀면' 가는 방법은? #시청 #거제시장 #은둔식달

2019-08-12 20:54
부산 지하철 1호선 시청역 5번 출구에서 도보 8분

SBS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부산 비빔밀면 달인의 ‘소문난 가야밀면’이 화제다.

12일 방송된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경력 21년의 현석호, 탁덕남 달인의 ‘소문난 가야밀면’이 부산 비빔밀면 맛집으로 소개됐다.

부산 비빔밀면 맛집, 부산 시청 맛집, 거제시장 맛집으로도 불리는 ‘소문난 가야밀면’은 부산 연제구 거제동이 있다. 명절 당일에만 쉬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신선하고 깨끗한 재료로 밀면을 제공하는 이곳은 “부산시청 맛집, 밀면 제대로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새빨간 양념의 비빔밀면은 자극적일 것 같은 비주얼과 달리 딱 적당히 맛있는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 이 집의 물밀면 육수는 한약재로 우려내 맛이 일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거제동 ‘소문난 가야밀면’의 물밀면·비빔밀면 가격은 소(小)자 기준 500원이고, 대(大)자는 5500원이다. 사리추가는 1500원이고, 만두는 4000원이다.

한편 ‘소문난 가야밀면’은 부산 시청 뒤 거제리 시장 사거리에 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시청역 5번 출구에서 도보 8분, 동해선 거제해맞이역 2번 출구에서 도보 8분이다.
 

[사진=네이버, '소문난 가야밀면'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