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일권 도대체 누구? 김동현 이어 마동석에게도 도발…"마동석 근육 보여주기식"

2019-07-25 07:17
안일권 MBC 라디오스타 출연해 "마동석과 싸움에서 이겼다" 주장

마동석과 싸워 이겼다고 밝힌 개그맨 안일권이 화제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안일권은 자신을 “연예계 싸움 서열 1위”라고 소개하며 마동석을 언급했다.

안일권은 “요즘 제가 눈여겨보는 분이 있다”며 “미동석 형님을 보니 이두와 삼두 운동을 많이 하신 것 같다. 저는 그런 근육을 보여주기식 근육이라고 본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이어 그는 과거 시사회에서 마동석을 만난 적이 있고, 마동석과 맞붙어 이겼다고 주장했다.

안일권은 “마동석이 ‘연예인 중 싸움 대장이라고 했냐. 날 제칠 수 있냐’고 하길래 바로 싸움을 하자고 했다. 마동석의 훅이 날아오는데 동작이 크더라. 주먹을 피하고 한 대를 쳤다”며 “그랬더니 마동석이 ‘이 자식 봐라?’라며 다시 주먹을 날렸다. 그 주먹을 피하고 나서 때린 곳을 다시 때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마동석을 이겼다는 이야기가 애드리브 맞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안일권은 “사실이다”라며 “마동석이 ‘어디 가서 얘기하지 마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안일권은 지난 2006년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고, 최근 유튜브 ‘일권아 놀자’ 채널을 개설하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도 출연하고 있다.
 

[사진=안일권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