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설민석 한국사 총정리 2020 태건 파이널 강의 출시

2019-07-22 15:36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한국사 설민석 강사는 2020년 수능을 대비해 방대한 한국사를 속전속결로 총정리할 수 있는 2020 태건 파이널 강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태건 파이널 강좌는 개념 강좌와 실전 모의고사 2단계로 진행된다. 개념 강좌는 '초 압축 개념'이라는 부제로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방대한 분량을 10개의 강의로 압축한 점이 특징이다. 필수 개념부터 연계 교재, 평가원 기출 분석까지 모두 담겨 있다. 또한 스타강사 설민석 강사의 특징인 재미와 효율을 모두 잡은 스토리텔링, 암기법으로 한 번 들으면 수능까지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핵심 키워드를 연결한 방법이 강의의 큰 장점이다.

실전 모의고사는 설민석 강사와 연구진들이 만들어낸 자체 모의고사로 총 5회 100 문제로 구성됐다. 필수 한국사의 평이한 난이도 속 자주 출제되는 사료, 제시문, 사건을 활용하여 실제 수능 유사하게 출제 된 점이 특징이다. 오답 풀이를 위해 전 문항의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문제 풀이 중 어려웠던 부분이 있다면 해설 강의를 통해 마지막까지 보완할 수 있다.

한편 이투스에서는 설민석 강사의 강의 기대평을 작성한 중 기발한 참신한 평을 쓴 수강생을 20명에게 빽다방 에이드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설민석 강사의 '한국사 총정리 2020 태건 파이널 강의'의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스 설민석 한국사 총정리 2020 태건 파이널 강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