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것만 고른 초복 보양식 재료, 마켓컬리 40% 할인

2019-07-10 10:28
유기농 생닭~전남완도서 바로잡은 전복까지 ‘복날 기획전’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초복을 앞두고 오는 15일까지 다양한 보양식 원물과 조리에 필요한 식재료를 한데 모은 ‘복날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켓컬리는 원기회복을 돕는 신선한 보양원물 재료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레시피와 함께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백년백계 생닭’ 제품은 25%, 체력 증강에 효과적인 영양식 ‘자연누리 훈제 오리’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조리하기 쉽게 손질된 바다/민물장어와, 마켓컬리를 통해 가장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는 완도산 전복 생물은 10% 할인 판매한다.

보양식 요리에 필요한 다시팩, 삼계탕 재료, 각종 손질 채소 등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공되지 않은 해물이 그대로 담긴 천연 조미료 ‘해통령 해물 다시팩’은 20%, 삼계탕에 필요한 황기, 오가피, 당귀 등 무농약 한방 재료를 모아놓은 ‘친환경 삼계탕 재료’는 10%씩 각각 할인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초복을 맞아 엄선한 좋은 식재료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복날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 집 앞까지 그대로 전달하는 샛별배송으로 최고의 보양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켓컬리 '복날 기획전' 최대 40% 할인 [사진=마켓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