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 허니문 여행지 4곳 추천…"우리 부부 신혼여행은 어디?"

2019-07-10 08:11
신혼여행 베스트 4 공개

반려자와 사랑의 시작을 기념하며 떠나는 신혼여행. 미래에 되돌아 보아도 후회하지 않도록 잘 갈 수 있는 방법 없을까?

가연웨딩은 10일 허니문의 달콤함을 더하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해 신혼여행지를 추천했다.
 

[가연웨딩 로고. ]

여유를 만끽할 휴양지를 찾는다면 허니문 베스트셀러 하와이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 6개의 크고 작은 섬이 각각의 매력을 뽐내는 하와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 독특한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한국보다 시차가 19시간 느리며 전압이 110V인 점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에메랄드 빛의 바다와 풍경이 인상적인 몰디브도 손에 꼽히는 휴양지 가운데 하나다. 과거에는 항공료와 숙박비가 비싼 편이라 쉽게 가기 힘든 곳으로 인식됐지만, 요즘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리조트들이 생겨 큰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허니문을 원한다면 체코 프라하를 방문해 보길 권한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프라하는 중세 시대 유럽의 정서와 낭만으로 가득한 곳이다. 프라하 성, 블타바 강 등 잘 보존된 문화유산과 야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호주도 손꼽히는 신혼여행지 가운데 하나다. 호주는 휴양과 액티비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으로, 야자수와 해변으로 둘러싸인 자연에서 힐링을 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패러세일링, 스쿠버다이빙 등 평소 경험하기 힘든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허니문의 달콤함을 더할 신혼여행지로 딱 좋은 네 곳을 선정해봤다”며 “신혼여행지를 선택할 땐 장소뿐만 아니라 치안과 교통편, 날씨 등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