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에 대규모 ‘더샵’브랜드 타운 조성…내달 1396가구 첫 분양
2019-06-23 15:20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59~84㎡…판교·분당 생활 편의시설 혜택 누려
계약 후 6개월 지나면 분양권 전매 가능…세대주 아니어도 1순위 청약
휴게공간 ‘더샵 페르마타 정원’ㆍ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 적용
계약 후 6개월 지나면 분양권 전매 가능…세대주 아니어도 1순위 청약
휴게공간 ‘더샵 페르마타 정원’ㆍ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 적용
경기 광주에 2900가구가 달하는 대규모 '포스코건설 더샵 타운'이 들어선다.
다음달 1396가구 규모의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분양이 그 시작이다.
이곳은 판교·분당과 가깝고 계약 후 6개월이 지나면 분양권도 전매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다음 달 중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C1블록에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를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이어서 내년에는 C2블록에서 1475가구 규모의 단지를 추가 공급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다음 달 경기 용인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가 위치한 C1블록은 판교·분당과 인접해 분당서울대병원·현대백화점·이마트 등 판교·분당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더군다나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가 들어서는 광주시는 청약과열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가구주가 아니더라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최근 광주시에 대규모 신규분양이 없었기 때문에 수요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포스코건설은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장과 함께 포스코 상징인 철과 암석·꽃들이 어우러진 휴게공간 '더 샾 페르마타 정원' 등 특화된 조경을 갖춰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키즈룸, 작은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지역 내 타 단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우나 시설, 실내 체육관도 들어선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분당 아파트의 노후화와 판교테크노밸리의 확장으로 오포지역이 판교·분당의 대체주거지로 눈길을 끄는 만큼 향후 미래가치 향상이 기대된다”며 “경기 광주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더샵 브랜드 타운인 만큼, 더샵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의 기술력으로 지역을 대표할 아파트를 짓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