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콘텐츠 제작 활동 대학생 마케터 모집

2019-05-31 16:04
마케팅 실무진 멘토링·후크바이럴 이진호 대표 특강 진행

현대약품은 다음달 12일까지 실전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마케터 21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2008년부터 시작한 대학생 참여 활동으로, 직접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21기 모집 안내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이번 대학생마케터 21기는 영상과 기획 파트로 나눠 총 16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들은 약 2개월 간 미에로화이바, 버물리,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대표 품목들에 관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 활동도 펼치게 된다.

또 마케팅 실무진과의 정기적 만남을 통해 브랜드 교육부터 실제 콘텐츠 마케팅 현장에서의 노하우 등 멘토링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진호 후크바이럴 대표의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 받는다. 성과에 따라 상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운영 노하우가 남달라, 학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 이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이번 대학생 마케터에 지원해 역량을 마음껏 펼쳐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마케팅의 처음과 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매번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13기가 제작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서 총 8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