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할인정보] 올리브영·랄라블라·롭스, 여름맞이 역대급 동시 세일

2019-05-30 11:48
올리브영·랄라블라 30일부터 롭스는 31일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가 30일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동시에 역대급 세일을 펼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7일간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7일간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지난 3월 '100원 크림' 판매로 화제를 모은 '선착순 특가' 행사를 통해 최대 99% 할인된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세일 기간 중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인기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소비 심리 위축으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율과 할인 상품을 역대급으로 확대한 세일을 준비했다"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가 행사 별로 부착된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이번 시즌 꼭 구입해야 하는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다음 달 6일까지 '뉴트로' 콘셉트와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역대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사진=랄라블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에서도 최다 품목, 최대 세일을 목표로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시작했다. 

랄라블라는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뉴트로' 콘셉트와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역대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인기 상품 중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해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근 SNS에서 인싸템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블 미니 세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정품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리얼베리어 시카 릴리프 크림(18g)과 덴티스테 치약 큐브(60g)를 한정수량 500원에 구매 가능한 선착순 '특가딜'을 펼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랄라블라는 인기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무더운 초여름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들을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세일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유영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세일에는 고객들의 행복한 쇼핑과 즐거운 세일 퍼레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쎄일 행진'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롭스가 창립 6주년을 맞아 오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창립기념 놀자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기간 중 매일 2개씩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빨간머리앤 등 캐릭터와 제휴한 롬앤 상품 등 롭스 단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인기상품들을 롭스 단독으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