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이다희 “케미 최고…여성 공감할 드라마”
2019-05-29 19:46
배우 임수정과 이다희가 ‘검블유’를 통해 환상적인 여배우 케미를 선보인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권도은 극본, 정지현 권영일 연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정지현 PD가 참석했다.
임수정은 “포털사이트와 IT기업이라는 공간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일과 사랑에 대해 담은 이야기”라며 “지금 현재 제 실제 자연인으로서의 나이, 여성으로서의 나이에도 공감이 될 수 있는 내용을 많이 담고 있었다. 저희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20, 30, 40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받을 거라고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이다희는 “기존에 갖고 있던 차갑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저라고 생각하시는데 내면에는 거친 것도 있다. 그 부분이 차민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다”며 “(임)수정 언니, (전)혜진 언니와 함께 드라마를 찍는다고 했을 때 기대가 됐다. 이 드라마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다희는 “촬영을 하면서 너무 잘 맞는 거 같고, 드라마 1, 2부와 3, 4부를 보면 아시지만 여자들의 케미가 정말 좋다. 여성들이 공감하고 좋아할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