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이 300개나?’…올리브영, ‘감사의달 선물’ 맞춤형 추천한다

2019-05-10 11:28
주요 카테고리 인기 제품 엄선해 29일까지 최대 57% 할인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타깃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300여종 제안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29일까지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기초 화장품부터 헤어케어, 홈 프래그런스까지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우선, 올리브영은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추천했다. 젊은 세대 못지 않게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중장년층이 늘면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기초 화장품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타깃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300여종 제안했다. 사진은 ‘라운드어라운드 카네이션 디퓨저 스페셜 세트’. [사진=올리브영]

특히, 올리브영에 따르면 고농축∙고기능성으로 출시돼 적은 양으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한 에센스가 인기다. 올리브영은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의 ‘눅셀런스 에끌라’와 착한 성분으로 입소문 난 브랜드 마녀공장의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을 대표 상품으로 소개했다.

눅셀런스 에끌라는 눅스의 식물 연구소에서 찾은 독자적인 성분이 피부에 최적의 에너지를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시계꽃, 카렌듈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주며, 피부결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비피다 콤플렉스가 90% 이상 함유돼 있으며, 주름∙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고농축 에센스 제품이다.

가족을 위한 ’탈모 샴푸’도 추천했다. 헤어 케어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로 꼽힌다. 최근 나이 대를 불문하고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모발 및 두피도 꼼꼼히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면서 올리브영에서도 탈모 관리 등 특정 기능을 강화한 헤어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TS프리미엄 샴푸’는 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등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두피 모공 관리 및 윤기있는 모발을 가꾸어 준다. 모근강화 샴푸로 알려진 ‘클로란 퀴닌 샴푸’는 남아프리카 식물 에너지 퀴닌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두피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비타민 B군 복합체와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모발 강화에 도움을 준다.

성년의 날을 위한 ‘장미 뷰티템’도 내놓았다. 본격적인 20대의 시작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성년의 날은 주요 선물로 장미꽃과 향수가 꼽힌다. 올리브영은 향수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장미’와 ‘향기’ 콘셉트로 더욱 특별한 성년의 날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해 줄 뷰티 아이템을 제안했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 오일’은 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라가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을 연출해 주는 헤어 오일로, 은은한 장미향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대표 제품을 특별하게 구성한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제로 베스트 키트 12 로즈뱅’을 통해 고혹적인 장밋빛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선보인다. 가벼운 매트 타입에 맑은 발색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성년의 날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제품이다.

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스승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인 카네이션을 활용한 홈 프래그런스 세트도 선보인다. 디퓨저, 캔들, 차량용 방향제 등 일상 생활에서 기분을 전환하고 공간을 향기롭게 가꿀 수 있는 프래그런스 제품에 카네이션 디자인과 꽃 향기를 더해 실용적인 선물과 마음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라운드어라운드 카네이션 디퓨저 스페셜 세트’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 향 디퓨저에 레드, 핑크 컬러 카네이션 디퓨저 스틱으로 구성됐다. 메시지 태그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하기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