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9-05-09 16:55

경동나비엔은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경동나비엔은 2010년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이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 자리를 지켰다.

이번 조사는 총 45개 산업, 262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경동나비엔의 콜센터 ‘행복나눔센터’는 보일러 산업부문 내 최고점을 획득했다. △수신여건 △맞이 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얻었다. 특히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과 쉬운 설명, 신뢰감을 주는 응대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전화, 모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원격 케어 서비스’를 도입해 제품 이상 시 먼저 감지하고 대응 방안을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영상지원 서비스, 부모안심서비스 등도 지원 중이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로고. [사진=경동나비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