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첫 화장품 '디어리스트' 론칭
2019-05-02 09:29
'유단백 보습’이라는 신개념 제시… 사슴유 속 유단백 성분을 고농축 제품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첫번째 스킨케어 라인 ‘디어리스트(DEEREST)’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뉴오리진은 먹거리를 넘어 바를거리 즉, 화장품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식품·라이프·뷰티를 포괄하는 진정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났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습을 위해서 수분크림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야 한다는 것’이 통설처럼 여겨져 왔었다. 하지만, 피부는 워터프루프(Waterproof·방수)이기에 수분을 흡수할 수 없다.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피부장벽의 원리를 연구, 피부 속 수분을 지키기 위해 진짜 필요한 성분은 장벽을 만들고 메우는 지질과 단백질, 즉 유단백임을 확인했다.
뉴오리진은 사슴유의 유단백 효능을 가장 신선하고 안전하게 피부 위에 구현하기 위해 국내 제약 1위 유한양행 R&D와 공동 연구를 진행했고, ‘리포텐™ 콤플렉스(LIPOTEN™ Natural Barrier Complex)’ 를 독자 개발했다. 피부 장벽의 주성분인 지질과 단백질의 구조를 모사해, 무너진 장벽 사이를 꼼꼼하게 메워 마르지 않는 속수분의 촉촉함을 선사하는 포뮬라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이 ‘실제 피부 장벽과 보습에 영향을 미치는 진짜 요인은 무엇일까’에 관한 답을 찾기 위한 근본적인 고민에서 시작됐다”며 “자생력을 가진 피부에 가장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피부 장벽과 원리를 들여다보고, 자연에서 원료를 찾아, 유한양행의 노하우를 담은 유단백 보습 제품을 완성시켰다. 이 과정을 통해 수분 보습 중심의 통설을 뒤집고 유단백보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뉴오리진은 디어리스트 런칭을 기념해 5월 말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어리스트 에센스와 크림을 1주일간 체험해 볼 수 있는 ‘7일 디스커버리 키트’를 5월 19일까지 회원가입 후 신청 시, 선착순 300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본 이벤트는 오픈 당일인 4월 29일 성황리에 조기 마감됐다. 추가로, 뉴오리진은 자체 웹사이트에서 디어리스트를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5월 8일까지 홈스파 보습 케어가 가능한 디어밀크 써티미닛 스파 마스크세트 및 7일 디스커버리 키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과 온라인몰 동시에 5월 31일까지 디어리스트 제품 구매시 디어리스트 스파마스크(5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