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서 나만의 힐링” 에이스침대, 홈퍼니싱 트렌드 맞춤제안

2019-05-02 06:52
로열 에이스 400 등 프리미엄 4종 추천…, 숙면 방해요소 제어

1일 에이스침대는 매트리스 ‘로얄 에이스(ROYAL ACE) 400’,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Ⅶ’와 프레임 ‘라메르(LAMER) Ⅱ’, ‘BMA-1152’를 추천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집에서 온전히 나만의 안식처를 찾는 ‘홈족(HOME族)’이 늘어나서면서 홈퍼니싱(Home furnishing)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 특히 휴식을 즐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가구류인 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다.

1일 에이스침대는 침실을 자신만의 안락한 힐링 공간으로 만들어줄 매트리스 ‘로열 에이스(ROYAL ACE) 400’,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Ⅶ’와 프레임 ‘라메르(LAMER) Ⅱ’, ‘BMA-1152’를 추천했다.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특히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이다.

로열 에이스 라인은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이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 적용은 물론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충격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증대시키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지원한다.

에이스침대는 E1등급 이상 허용되는 국내 기준에서 나아가 미국 및 유럽 기준의 E0등급 친환경 자재 사용으로 품질 및 안전성을 높였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HS(Hygiene-Safety) 마크를 획득했다.

에이스침대는 업계 최초로 롯데카드와 단독제휴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9만5000원 캐시백, 24·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세트를 LQ(라지퀸) 이상 사이즈로 구매 시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좋은잠 패키지’도 오는 12일까지 선보인다.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