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5월 오픈 예정

2019-04-25 11:50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 투시도.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동구 신천동 55-1번지 동대구역 일대 첫 메이저 브랜드 단지인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를 분양한다.

'더샵'은 주택 수요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해 '달서 센트럴 더샵', '의왕 더샵 캐슬', '분당 더샵 파크리버' 등 여러 단지에서 수십 대 1의 높은 경쟁률로 청약이 마감됐다.특히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는 '이시아폴리스 1~4차', '펜타힐즈 1~2차' 등 수많은 단지들이 성공적으로 공급돼 지역민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각동 출입구 에어샤워 부스가 설치돼 있고, 가구 내 빌트인 청정환기시스템이 적용되는 등 대구 최초 미세먼지 차단 특화 시스템이 도입됐다.

포스코건설은 카카오아이와 협력한 스마트홈 시스템을 통해 음성명령이나 카카오톡 메시지로 일정관리·조명·환기·가스밸브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아파트 전 가구에 대구 최초로 공동욕실과 복도 사이에 별도로 마련되는 특화공간인 '케어룸'도 마련된다.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는 전용면적 84·101㎡ 아파트 445가구, 전용 84㎡ 오피스텔 50실 규모로 들어선다.

현재 동대구역 건너편 신천동 66-1번지에 더샵라운지가 운영 중이다. 더샵라운지에서는 동대구역 더샵 센터시티에 관련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더샵 멤버스' 가입도 가능하다.

한편 포스코건설 더샵은 지난 1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하는 지표로 총 33개 브랜드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됐다.

이 중 포스코건설 더샵은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에 오른 쾌거를 이뤘다. 포스코건설은 이외에도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로, 건설사 최초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