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오늘(25일)의 힌트 ‘뚜찌빠지뚜찌빠찌뽀찌’…#미니언즈 #심형탁 #무한도전?

2019-03-25 15:41
2015년 배우 심형탁이 무한도전에서 부른 '미니언즈의 노래'

25일 오후 9시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는 ‘이럴 리가 없는데, 왜 벌써 월요일지? 한주를 버틸 힘 잼라이브에서 얻어가세요’ 특집으로 펼쳐진다. 상금은 500만원이다.

이날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는 ‘뚜찌빠지뚜찌빠찌뽀찌♬’이다. 이는 지난 2015년 배우 심형탁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춤과 함께 선보인 외계어다.

당시 심형탁은 이 외계어에 대해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의 노래”라고 소개하며 “제가 들어서 들리는 대로 받아 적어 외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이날 잼라이브에서 미니언즈와 관련된 문제가 나올 것으로 전망했다.

‘미니언즈’는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의 5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전작 ‘슈퍼배드’에서 인기를 얻은 미니언들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작품이다. 미니언 ‘밥·스튜어트·케빈’으로 구성된 슈퍼원정대가 최고의 보스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다.

한편, 잼라이브는 누구나 무료로 무제한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퀴즈쇼다. 방송에서 문제를 맞히면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우승자는 단독이 될 수도, 다수가 될 수도 있다. 다수가 되면 상금을 나눠 가진다.

문제가 어려우면 상금이 커지고, 쉬우면 몇백 원까지 떨어진다. 5000원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다.
 

[사진=잼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