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글로벌 ‘2019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 호평”

2019-03-22 16:49
케이엘글로벌,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 'MTS 롤러 DN64' 선보여

뷰티 및 의료기기전문업체 케이엘글로벌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2019 코스모프로프 볼로냐(2019 Cosmoprof Bologna)’에 참가해 전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52회를 맞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 3000여 개의 참가업체와 3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케이엘글로벌은 이번 박람회에서 화장품 OEM·ODM 분야의 품질력과 노하우를 담은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와 MTS 롤러 DN64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에센스 충진 과정 없이도 유효성분만을 팩 모양으로 형성하는 기술인 액티브 올인원 시스템을 적용해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팩 겉면에 에센스가 발라져 있는 형식이 아니라 팩 자체가 유효성분이기 때문에 피부 부착 즉시 에센스가 피부 속으로 전달된다. 이 때문에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고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케이엘글로벌 관계자는 “액티덤 바이오겔의 강력한 쿨링감과 에센스가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한 점 때문에 관람객들이 관심이 보여 많은 OEM·ODM 문의로 이어졌다”며 “특히 유럽시장에서 중요시하는 성분 면에서 바이오겔은 고무성분, 매쉬, 알코올 등이 들어가지 않은 점은 현지 바이어들에게 매력요소로 작용했다” 고 밝혔다.

이어 “MTS롤러 DN64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DN64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샵에서만 가능하던 MTS 시술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DN64는 타사와는 다르게 니들(바늘)과 앰플이 결합이 가능해 롤링하는 동시에 앰플 흡수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엘글로벌은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로 인해 유럽시장 진출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 확대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케이엘글로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