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카톡방 멤버' 이종현, 돌연 SNS 게시물 삭제한 이유는

2019-03-15 10:58

가수 정준영(왼쪽)과 씨엔블루 이종현이 여행 중 찍은 사진. [사진=이종현 인스타그램]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정준영의 카톡방 멤버였으며 몰카 영상을 공유한 정황이 알려진 후,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1개만 남기고 삭제하고,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종현은 15일 오전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고 비공개로 전환했다. 'SBS 8뉴스' 보도 후 논란이 커지자 이를 의식해 SNS를 정리한 것으로 보이며, 입장문도 게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된 SBS '8 뉴스'에서는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이 정준영 등과 단체 카톡방의 멤버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라는가 하면,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대화를 정준영과 주고 받았다.

특히 이종현은 정준영의 몰카 영상을 공유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을 비하하는 발언까지 했다. 이는 큰 충격을 줬다.

이종현은 SNS에 대한 취재가 이뤄지고, 팬들의 악성 댓글이 이어지자 SNS를 정리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까지 군대에서 휴가를 나와 자작 연주곡 등을 올린 바 있다.

이종현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고, 오는 2020년 3월 25일 전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