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릭슨, 최상급자용 ‘Z-포지드 아이언’ 출시

2019-03-06 17:15

[스릭슨 Z-포지드 아이언.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스릭슨이 상급자가 편안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머슬백 아이언 ‘Z-포지드(FORGED)’를 출시한다.

스릭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Z-포지드 아이언은 최근 골프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릭슨 올 뉴(ALL NEW) Z시리즈 아이언 최상단에 위치한 모델로 퍼포먼스를 리딩하는 모델이다.

특히 Z-포지드 아이언은 상급자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머슬백 아이언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편안함을 더하는 방향으로 개발했다. ‘비 브레이브(BE BRAVE)’ 캠페인을 통해 필드에서 용감한 플레이를 이끌어내는 스릭슨이 출시한 최상급자용 아이언으로 필드에서 과감한 플레이를 돕는다.

헤드 디자인은 얇은 탑라인과 컴팩트한 페이스 등 머슬백 아이언 고유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면서 물결 느낌의 유려한 곡선을 살린 머슬백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완성하는 ‘S20C’ 카본스틸 단조 헤드로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서 그루브를 깊게 하여 더욱 쉽고 안정된 스핀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투어 V.T솔 기술이 적용돼 일관성 있는 임팩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Z-포지드 아이언은 다이나믹 골드 DST S200과 NS PRO MODUS TOUR 120 샤프트 중 스윙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