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영세일’ 시작…크리니크‧키스미‧웨이크메이크 최대 61% 할인

2019-03-04 12:56
올영세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상품 최대 99%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이 대규모 할인을 예고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은 최대 60% 할인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상품은 색조화장품과 향수다. 크리니크와 키스미, 웨이크메이크,필리밀리 등 최대 61%까지 진행하고,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케어 제품 등도 큰 폭으로 세일에 들어간다.

파격적인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온·오프라인 채널별 선착순 특가 행사를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4일과 7일에 각각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매장별 개점 시간에 맞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1인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있다. 오늘의 특가 상품에는 봄 상품뿐 아니라 올리브영 최초 세일 품목도 포함돼 있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꼬리표를 통해 특가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부 대표 상품에 한해 ‘CJ 원 포인트’를 기존 적립의 5배인 최대 10% 적립해 주는 ‘추가 적립’ 행사와 모든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의 인기 향수, 화장품 샘플을 제공하는 ‘선착순 증정’ 등도 실시한다.

한편, 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정기 세일 명칭을 ‘올영세일’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