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27 전대] 황교안 “과감한 혁신으로 국민 신뢰 되찾을 것”(전문)

2019-02-27 17:15
후보 정견발표서 경제·안보 재건 약속…총선 필승 다짐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성남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제3차 전당대회 수도권·강원 합동연설회에서 황교안 당 대표 후보가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제공]

황교안 자유한국당 당대표 후보자는 27일 “더 과감한 혁신으로 국민의 더 큰 신뢰를 찾아오겠다”고 밝혔다.

기호 1번 황 후보는 이날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 제3차 전당대회 정견발표에서 “총선에서 압승을 거둬야만 이 정권의 폭정을 끝낼 수 있고, 정권도 찾아올 수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산업화와 민주화, 그 기적의 역사, 우리의 피땀으로 국민과 함께 이뤄냈다”면서 “지금 이 위대한 대한민국이 뿌리부터 무너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의 좌파독재가 나라와 국민을 대재앙으로 몰아가고 있다”면서 “단호한 결기로 이 정권에 맞서 싸워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다음은 황 후보자의 전당대회 정견발표 전문.

사랑하는 자유한국당 당원동지 여러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오늘은 자유한국당의 새로운 출발을 국민들께 선포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위대한 재도약을 국민과 약속하는 날입니다!

저 황교안, 동지 여러분과 함께, 당과 나라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황교안에게 힘을 주십시오! 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우리 자유한국당, 오늘의 대한민국을 건설한 주역입니다.

산업화와 민주화, 그 기적의 역사, 우리의 피땀으로, 국민과 함께 이루어내지 않았습니까?

그런데, 지금 이 위대한 대한민국이, 뿌리부터 무너지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좌파독재가 나라와 국민을 대재앙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자유한국당, 결연히 일어나야 합니다! 단호한 결기로 이 정권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저 황교안이 맨 앞에 서겠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대한민국 파괴, 기필코 막아내겠습니다!

그 길에 저와 함께 해주십시오!

저 황교안, 무엇보다 먼저, 무너진 경제를 다시 살리고 민생을 일으키겠습니다.

공장은 멈추고 기업은 줄도산입니다. 자영업 붕괴로 상가가 텅텅 비었습니다. 거리마다 실업자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빈부격차는 역대 최악입니다.

도대체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 정권의 좌파사회주의 경제정책 때문입니다! 대통령이 경제를 내팽개쳤기 때문입니다!

저 황교안, 맞서 싸우겠습니다! 국민과 함께 끝까지 투쟁하겠습니다!

일!취!월!장! 대한민국, 일자리 많이 생기고, 취업 잘 되고, 월급 잘 나오고, 장사도 잘되는 나라,

저 황교안이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 경제 재건, 황교안에게 맡겨주십시오! 흔들리는 안보도 굳건히 세우겠습니다.

지금 미북정상회담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에 따라, 한반도의 운명이 뒤바뀔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경우에도 핵인질이 되어 살 수 없습니다.

북핵폐기에 진전 없는, 일방적 대북 퍼주기, 반드시 막아내겠습니다!

한미동맹 강화하고, 안보 무장해제, 막아내겠습니다!

북핵폐기, 북한인권, 확실하게 대처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안보, 황교안에게 맡겨주십시오, 여러분! 저 황교안, 자유민주주의도 바로 세우겠습니다!

문재인 정권, 민주정부라고 할 수 있습니까?
좌파 독재정권 아닙니까?!

민간인 사찰하고, 압수수색 남발하고, 사법부 협박하더니, 이제 개인의 인터넷까지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문재인판 블랙리스트로 우파 인사들 다 쫓아내고, 좌파 친정권 세력이 언론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눈과 귀, 입까지 죄다 틀어막겠다는 것 아닙니까?

당선되던 날 옆자리에 앉혔던 대통령 최측근 김경수 도지사, 댓글 8800만 개 조작해서 감옥에 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정말 몰랐습니까! 여론 조작 최종 책임은 대통령에게 있지 않습니까!

이 정권의 신적폐, 더 이상 놓아둘 수 없습니다!

저 황교안, ‘신적폐저지특별위원회’를 만들어서, 이 정권의 국정농단, 뿌리를 뽑겠습니다!

자유민주주의와 헌법 수호, 황교안에게 맡겨주십시오! 당원동지 여러분!

우리 앞에는 내년 총선 압승이라는 절체절명의 과업이 있습니다.

총선에서 압승을 거둬야만, 이 정권의 폭정을 끝낼 수 있습니다. 정권도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 통합과 혁신의 발걸음, 멈추지 않아야 합니다. 뒤돌아 볼 시간도, 머뭇거릴 여유도 없습니다.

더 과감한 혁신으로, 국민의 더 큰 신뢰를 찾아오겠습니다!

자유우파 대통합, 총선 압승의 필수 조건입니다. 한 사람이라도 더 손을 잡고 함께 가야 합니다.

청년과 중도층도 우리 당이 큰 품으로 끌어안아야 합니다.

모두가 함께 뛸 수 있도록, 당의 문턱, 낮추겠습니다!

더 큰 혁신과 통 큰 통합을 이룰 당대표, 저 황교안을 지지해 주십시오!

당원 동지 여러분, 이제 승리, 승리뿐입니다.

총선 압승과 정권 교체의 문을 활짝 열겠습니다!

강한 야당, 싸워서 이기는 야당,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응어리진 국민의 마음,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강한 대한민국, 기필코 건설하겠습니다!
번영과 평화의 새 길로 나라를 이끌겠습니다!

문재인 정권과 맞서 싸울, 힘 있는 당대표 만들어 주십시오!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십시오! 황교안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승리의 그 길로 함께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