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 NS홈쇼핑서 '슈퍼글라스 패키지' 판매…고기능 단열창호

2019-02-26 16:42
36개월 분납·구매 후 12년 보증 서비스 제공

윈체 NS 홈쇼핑 세트 가상 이미지 [사진=윈체 제공]


창호전문기업 윈체는 26일 NS홈쇼핑에 진출해 오후 8시 40분 첫 방송을 진행하며 고기능 단열 PVC창호 '슈퍼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퍼글라스 패키지'는 창호 단열의 핵심인 유리창에 3중으로 단열 장치를 적용한 제품이다. 열차단 특수유리인 '로이유리'를 사용했으며, 복층 유리의 외측과 내측 사이에 아르곤가스를 주입해 열 교환 현상을 차단했다. 복층 유리 사이에 열 전도율이 낮은 최고급 단열 간봉도 적용해 단열 효과를 극대화했다.

윈체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에서 고객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를 시공한 고객에게(최소 설치면적 17.4㎡ 이상) 중문 또는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건조기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윈체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시공과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36개월 분납이 가능하다. 구매 후 12년 동안 무상으로 보증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윈체 관계자는 "B2C 시장에서 대형 건설사들에게 인정받았던 탁월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어 올해에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윈체 제품으로 부담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