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타운하우스 '샤갈의 마을' 오늘까지 청약 접수

2019-02-26 15:57

경산 샤갈의 마을[사진 = 대영에코건설 제공]

경북 경산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샤갈의 마을'이 26일까지 청약 접수를 받는다.

샤갈의 마을은 지난 21일 갤러리를 오픈하고 26일 청약접수를 진행 중이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거주지역, 주택소유여부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며 계약 체결은 3월 4일부터 5일까지다.

샤갈의 마을은 경상북도 경산시 평산동 산41-1번지 일대 인터불고CC 입구에 ‘씨엘’ ‘상떼’ ‘벨르’ 3개 단지로 조성된다. 전용 84㎡~176㎡ 복층형 위주(일부 다락층이 딸린 단층형), 전세대 남향위주로 조성되며 분양가는 규모에 따라 5억원~12억원대로 책정돼 있다.

하나자산신탁이 ‘씨엘’ ‘벨르’ 단지 시행 및 ‘쌍떼’ 단지 자금관리를 맡았고, 태왕이앤씨와 대영에코건설이 공동 시공했다.

지난 21일 샤갈의 마을을 찾은 방문객들은 넓은 테라스, 복층 구조 등을 단지의 장점으로 꼽았다. 핑크뮬리 군락, 미국 풍나무길, 보타닉 티하우스, 호젓한 둘레길 등 이국적인 풍광도 시선을 끌었다.

단지는 수성IC까지 차량으로 20분이면 닿을 수 있다. 경산시내, 영남대학교, 시지지구, 대구스타디움, 홈플러스, CGV, 대구미술관, 삼성라이온즈파크, 중산지구 등 주요 거점과 빠르게 연결된다.

샤갈의 마을 갤러리는 경산시 옥산동 674번지, 시지노인전문병원 맞은편에서 공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