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블록빗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만들 것"
2019-02-22 17:19
우리 사회는 한때 암호화폐 열풍에 휩싸였었다. ‘김치 프리미엄’ 이라 평가될 정도로 암호화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은 사회 전반에 큰 여파를 미치기도 했다. 암호화폐의 혁신적인 가치보다는 단순 투자 대상으로 인식되며 적잖은 부작용이 발생되기도 했다.
하지만 암호화폐의 종류와 응용 분야가 넓어지고, 해외의 올바른 활용 사례 등이 소개되면서 앞으로의 금융은 암호화폐로 충분히 대체가 가능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로 인해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중 신규 암호화폐거래소인 '블록빗(blockbit)'은 원화입출금이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로써 회원과의 활발한 소통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래소의 수익을 분배하는 운영방식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비트코인(Bitcoin)과 더불어 이더리움(Ethereum), 폴리엠(POLYM), 폴리큐(POLQ), 카라(KARA) 등 다양한 알트코인들이 거래되고 있으며, 해외에서 주목을 끌고 있는 다양한 코인들을 우선 상장할 예정에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 하는 핵심 가치로 투명하고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많은 거래소에서 보이고 있는 단점을 보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