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 오픈
2019-02-12 10:09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서비스 ‘티스캐너’가 내달 11일까지 경상도 지역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스캐너의 경상도 지역 ‘신규 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경상도 내 새롭게 제휴를 맺은 골프장을 기념하기 위함과 동시에 겨울철 따뜻한 골프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경상도 지역의 신규 골프장 및 신규 투어 상품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1회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거쳐 총 15명을 선정한다. 10명에게는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 5명에게는 세븐밸리 1인 그린피 무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번 이벤트 신규 골프 투어 상품으로는 라운드 후 골프장 인근 경상도의 관광 명소와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청통+감포 1박 2일’ 코스와 ‘골프존카운티 감포 1박 2일’ 코스 등 두 가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5일 티스캐너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같은 달 22일에는 당첨자들에게 경품이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