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해충잡기 나선 ‘잡스’,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 참여

2019-02-01 17:06

[잡스]

방역용 살충, 기피제 및 살균제 제조 하는 생활 위생 전문 브랜드 ‘잡스’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

‘잡스’는 생활환경을 위협하는 해충과 바이러스와 같은 위해생물의 근본적인 문제를 파악해 알레르기, 전염병을 유발하는 해충, 세균, 쥐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손쉬운 제품을 개발하는 생활 위생 전문 브랜드다.

주거환경은 생활하는 사람에게 가장 안전하고 행복해야 할 공간으로 해충의 침입과 세균, 바이러스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 잡스는 주거환경 속 위해생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하우징 브랜드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 잡스는 전시부스를 찾는 방문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스 관계자는 “부스에서 제품 구입시 사은품 증정, 방문 이벤트로 백화점상품권과 기타 생활아이템을 선물한다. 이후 후기 글을 남겨 주시고 기프티콘 증정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잡스는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를 통해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만드는 솔루션을 공유해 건설업, 인테리어 종사자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바탕으로 차세대 주거문화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잡스는 해마다 10만여명의 건축, 인테리어 산업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에서 접점을 통해 생활, 리빙 시장 확대를 위한 잠재고객을 확보하겠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정보는 2019 하우징브랜드페어 홈페이지 및 잡스(ZAPS)의 전시 부스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