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조병규 열애설' 과거에도 SNS로 해명? 라이브 방송 발언 '눈길'
2019-02-01 08:57
지난 3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조병규가 김보라와의 열애설을 해명한 가운데 앞서 개인 SNS 라이브 방송에서도 이를 언급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앞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측은 캐슬 아이들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차기준 역을 맡은 조병규가 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가 비틀거리자 그를 잡아주려는 모습이 포착,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사귀는 것이 아니냐"며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조병규는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는 걸 얘기해드리겠다. 연애 안 한다. 아시겠죠? 진짜다. 연애 안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것 때문에 (라이브 방송에) 들어 온 사람 많을 텐데?"라면서 "연애 안 한다. 하고 싶지 않고 하고 싶은 사람도 않다"고 못 박았다.
한편 어제(31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에서 조병규는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원래 우리는 친목이 좋았다. 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어서 연기가 끝나면 푹 주저 앉는다. 그날도 연기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그냥 잡아줬는데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보였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다.